Introduction


서인갤러리는 오는 10월 4일부터 《Suhin Gift Market》을 개최합니다. 

김보민, 유예진, 이다겸, 징기레이블 작가가 참여하는 이번 전시는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함을 표현할 때 주고 받는 "종합선물세트"를 모티브로 기획되었습니다. 동일한 분야의 다양한 제품을 묶어서 판매하는 종합선물세트 과자, 육류와 같은 식재료를 포함하여 생활필수품까지, 우리가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제품들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이 풍성한 꾸러미에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본 전시에서 선보이는 4명의 작가 또한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을 충만하게 작품세계를 선보입니다.  관계와 감정, 기억의 메시지를 추상적인 도형과 기호를 통해 전달하는 김보민,  바쁜 도시의 현대인이 꿈꾸는 유토피아를 그려내는 유예진, 캔버스 위에서 선(line)으로 사건의 서사를 써내려가는 이다겸, 미야와 골든이라는 마음정원의 정원사를 통해 개개인의 속성을 탐구하는 징기레이블은, 낱개로 진열되었을 때보다 바구니에 담겨 묵직한 감동을 전해주는 그때의 선물세트처럼 우리의 호기심과 내면의 감정을 자극합니다. 


4명의 다채로운 개성이 강렬하게 묻어 나오는 회화의 모습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Suhin Gift Market》에서, 나와 소중한 사람과 함께 작품을 감상하고 선물해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Installation  Views


Artworks